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1. 다양한 종류의 청첩장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디얼디어는 착한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청첩장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엄마취향, 아빠취향, 내 취향, 친구취향 모두 만족하는 청첩장을 제작해보세요.

(봉투, 스티커 등 부가상품도 종류 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종류별로 선택된 봉투, 스티커 등은 선택 후 변경이 어렵습니다.)
2. 샘플은 정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나요?
디얼디어는 주문 전 실물 카드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원하시는 카드 샘플을 1회에 한하여 배송까지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
디얼디어만의 세심한 서비스 샘플을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3. 예식장 약도(지명)를 꼭 확인해주세요
예식장소의 약도 및 교통편은 수시로 변경되는 내용입니다. 
디얼디어에서는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나, 반드시 고객님께서 예식장 정보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중 예식장 정보를 입력하였으나 예식장 미리보기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교통편과 주소만 정확하다면 약도의 수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온라인 초안 확인 후 수정사항이 없을 경우 인쇄 요청을 해주시면 바로 인쇄가 진행됩니다.
디얼디어는 직접 작성하신 정보를 토대로 선택한 청첩장 초안을 마이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작성하신 정보가 청첩장에 올바르게 매칭되어 있다면 최종 디자인만 선택 하여 `인쇄 요청` 해주세요.
어느곳 보다 가장 빠르게 인쇄와 배송이 가능합니다.

(청첩장 정보는 고객님께서 가장 잘 알고 계신 정보입니다. 2번 이상 확인하시어 인쇄 요청 해주시면 오, 탈자로 인한 피해를 막으실 수 있어요.)
5. 디얼디어는 온라인 초안 확인 후 수정은 언제든지 직접 하실 수 있어요
오, 탈자가 있거나 인사말, 장남, 아들, 장녀, 차녀, 딸, 세례명 등 표기법이 맘에 들지 않으시나요?
디얼디어는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저희 직원을 기다리지 않고도 직접 초안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긴 기다림 없이 바로 언제든지 수정해 보세요.
최대 10분 후 자동 초안이 만들어져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6. 다양한 온라인 초안은 꼭 양가 부모님께 보여드리고 인쇄 요청해주세요
청첩장은 우리만의 것이 아닌 양가 부모님의 것이기도 합니다.
다양하게 선택한 청첩장 샘플의 온라인 초안을 양가 부모님께 보여드리고 인쇄 요청해주세요.
청첩장의 디자인, 인사말, 표기법, 고인, 교통편 등을 양가 부모님(집안어르신) 과 꼭 상의 해주세요.
7. 청첩장 온라인 초안이 만들어지면 문자메세지로 바로 전달됩니다.
청첩장 온라인 초안이 만들어지면 문자메세지로 바로 전달됩니다.
선택하신 모든 초안이 발송되므로 스크롤 압박이 있을 수 있으니 청첩장 샘플별로 핸드폰에 저장하여 확인해주세요,
8. 청첩장 제작 기간은 상품별, 제작 옵션에 따라 1~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청첩장 배송일은 성수기(1~3월/6~8월), 옵션신청, 시안 수정 등 때문에 초기 예상 배송일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예식일보다 1~3개월정도 여유있게 주문해주세요.
1. 다양한 종류의 청첩장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디얼디어는 착한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청첩장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엄마취향, 아빠취향, 내 취향, 친구취향 모두 만족하는 청첩장을 제작해보세요.

(봉투, 스티커 등 부가상품도 종류 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종류별로 선택된 봉투, 스티커 등은 선택 후 변경이 어렵습니다.)
2.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모든 주문은 인터넷으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로 만들어질 청첩장을 위해 온라인 주문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주문방법]
1.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주문하기 클릭 후 주문양식을 작성하고 결제하시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2. 주문서 작성 후 온라인 초안이 완성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후 언제든지 초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수정 내용이 최종 확인되시면 `청첩장 인쇄요청`을 눌러주세요. 익일부터 인쇄에 들어갑니다.(평일 기준)
3. 주문 부터 배송까지 일정을 알려주세요
1. 상품 선택
2. 주문서 작성
3. 결제하기
4. 온라인 초안신청 
5. 온라인 초안수정 (오, 탈자 등은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하시어 온라인 초안 재 신청이 가능합니다.)
6. 최종 컨펌 후 `인쇄요청` 누르기
7. 인쇄 및 후가공 작업  (인쇄요청 누른 후 1~2일 이내 인쇄완료/금박, 커팅, 레이저 등 후가공이 고객님 이름으로 커스텀 될 경우 3~5일 추가)
8. 배송출발 (기본 택배 배송(평일) 1~2일 소요)
4. 인사말을 직접 쓰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인사말 입력하는 부분에 직접 입력해주시면 시안으로 적용해 드립니다.

디얼디어에서 제공하는 인사말 예시를 검색하여 편집하여 작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인쇄요청` 전 온라인 초안 수정 단계의 경우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5. 카드, 봉투, 인쇄가격이 모두 포함된 가격인가요?
네, 맞습니다.
디얼디어에서 100매 이상 청첩장을 주문하신 경우 청첩장+봉투+봉합스티커+식권+모바일청첩장+식전영상이 모두 제공됩니다.
6. 카드에 인쇄되는 약도는 어떻게 하나요?
디얼디어는 전국 90% 이상의 인쇄용 예식장 약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유하지 않은 약도의 경우 약도를 업로드해주시면 무료로 제작해드립니다.

주문서 작성 시 예식장 약도 검색에서 원하시는 인쇄용 약도를 검색하여 선택하시면 초안에 적용됩니다.
선택하신 약도는 잘못된 정보에 한하여 횟수에 관계없이 수정 반영해드립니다.
7. 모바일 청첩장이 무엇인가요?
모바일 청첩장은 모바일에서 카톡, SNS 등을 이용하여 보내는 청첩장입니다.
디얼디어의 청첩장을 구매하시면 모바일 청첩장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제공된 양식에 맞게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스킨을 선택하시면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는 화면 우측 상단에 [로그인]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시면 우측에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확인정보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쿠폰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회원가입, 청첩장 주문 시 다양한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쿠폰은 청첩장 구매 시 `쿠폰조회`를 통하여 `쿠폰적용`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기간이 정해진 쿠폰은 정해진 기간 내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월요일 5% 할인 품목은 해당 되는 상품에 5%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단, 5%할인품목은 주기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언제 받을 수 있나요?
1. 샘플배송 기간 안내
오전 9시 이전 신청 시 당일 내 택배발송
오전 9시 이후 신청 시 익일 내 택배발송
평균 2~3일(평일기준)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인쇄 상품 제작 일정 안내
일반 청첩장은 초안 확정을 하신 후 평일 기준 6~7일 소요
금박, 형압, 레이저 등 후가공이 들어가거나 맞춤제작 되는 카드는 초안 확정을 하신 후 평일 기준 7~8일 정도 소요
(인쇄공정에 따라 청첩장 별 배송일정이 상이합니다.)
인쇄 일정에 따라 안내해드린 일정보다 빨리 출고될 수 있으며 초안확정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초안 확정 이전에 꼭 배송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상품 선택
주문서 작성
결제하기
온라인 초안신청 (최소 0시간/최대 0일 소요)
온라인 초안수정 (오, 탈자 등은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하시어 온라인 초안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종 컨펌 후 `인쇄요청` 누르기
인쇄 및 후가공 작업  (인쇄요청 누른 후 1~2일 이내 인쇄완료 / 금박, 커팅, 레이저 등 후가공이 고객님 이름으로 커스텀 될 경우 3~5일 추가)
배송출발 (기본 택배 배송(평일) 1~2일 소요)

빠른배송방법 안내
수도권 지역이신 경우: 퀵 착불이나 직접수령이신 경우 인쇄완료 되시면 당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지방이신 경우 : 버스터미널 퀵 이용 시 인쇄 완료되는 날 수령 가능하시며 정확한 안내는 고객센터로 확인 바랍니다.
2. 100부 미만은 주문할 수 없나요?
인쇄 상품의 특성 상 100부로 수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종류의 청첩장 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문제가 없으니 이용해보세요
3. 카드에 인쇄되는 약도는 어떻게 하나요?
디얼디어는 전국 90% 이상의 인쇄용 예식장 약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유하지 않은 약도의 경우 약도를 업로드 해 주시면 무료로 제작해드립니다.

주문서 작성 시 예식장 약도 검색에서 원하시는 인쇄용 약도를 검색하여 선택하시면 초안에 적용됩니다.
선택하신 약도는 잘못된 정보에 한하여 횟수에 관계없이 수정 반영해드립니다.
4.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모든 주문은 인터넷으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로 만들어질 청첩장을 위해 온라인 주문을 우선 시 하고 있습니다.

[주문방법]
1.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주문하기 클릭 후 주문양식을 작성하고 결제하시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2. 주문서 작성 후 온라인 초안이 완성되면(최대 0시간/ 0일 소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후 언제든지 초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수정 내용이 최종 확인되시면 `청첩장 인쇄요청`을 눌러주세요. 당일 혹은 익일부터 인쇄에 들어갑니다.(평일 기준)
5. 카드나 봉투에 인쇄 내용을 다르게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 다른 내용으로 인쇄하기

1. 주문서 입력 시 : 
[주문하기]  > STEP1-2  > [인쇄판추가1] 를 선택 후 원하는 수량 추가
 하단에 정보입력창이 2개 이상 생기며 다른 정보를 `A청첩장 추가1` `A청첩장 추가2` 에 수정 기입하면 반영됩니다.

  (예시: 전세버스가 있는 신랑청첩장, 전세버스가 필요없는 신부청첩장/피로연장이 추가된 친구들 청첩장, 피로연장이 필요없는 어른들용 청첩장)
  (모든 청첩장의 인쇄판 추가는 10,000원의 금액이 추가됩니다.)

2. 결제 후 온라인 초안이 등록된 경우
[마이페이지] > [초안확인] > [인쇄판추가] 정보입력 팝업에 추가할 정보 입력 > [온라인초안신청] > [온라인 초안확인] > [청첩장 인쇄요청]

  (예시: 전세버스가 있는 신랑청첩장, 전세버스가 필요없는 신부청첩장/피로연장이 추가된 친구들 청첩장, 피로연장이 필요없는 어른들용 청첩장)
  (모든 청첩장의 인쇄판 추가는 10,000원의 금액이 추가됩니다.)

봉투 다른 내용으로 인쇄하기

1. 주문서 입력 시 
[주문하기] > step 1-3 > [추가봉투1] 을 선택 후 원하는 수량 추가
하단에 봉투입력 챕터가 2개 이상 생기며 다른 정보를 수정 기입하면 반영됩니다.

(예시: 세례명으로 된 청첩인/이름으로 된 청첩인, 고인이 추가된 청첩인/고인이 없는 청첩인)

2. 결제 후 온라인 초안이 등록된 경우
[온라인초안확인] > [봉투추가하기] > [추가봉투 정보입력] > [추가봉투 구매] 의 프로세스로 추가 구매 가능
(단, 청첩장 초기 결제 후 추가되는 봉투는 10,000원의 인쇄판 비용과 장당 80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기존에 신청한 청첩장과 별도로 배송되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예시: 7/1 (A청첩장 + A봉투 + A식권) 400매 구매 후 결제완료 > 7/2 초안수정 중 B봉투 추가 구매 결제완료
> (A청첩장 + A봉투 + A식권 + 무료배송)= 7/1 결제완료 건으로 7/1 기점으로 배송작업
(B봉투 추가구매 + 2.500원 배송비) = 7/2 결제완료 건으로 7/2 기점으로 배송작업 

* 봉투 추가구매, 다른 내용으로 인쇄는 초기 청첩장 구매 시 결정하시어 진행하시면 배송비가 추가로 들지 않습니다.
1. 대절버스나 피로연 안내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 시 대절버스나, 피로연관련 사항을 [기타사항]에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예시: 신랑 대절버스 정보 입력/신부 대절버스 정보 입력, 친구 피로연장 정보 입력/어르신 피로연장 없음)

결제완료 후 온라인 초안이 확정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정보를 수정하여 온라인 초안을 다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온라인초안확인] > [A청첩장 정보수정하기] > [초안제작중으로 상태값 변경] > [일정시간 후 변경된 시안 확인 가능] 
2. 온라인 초안 주문 내역을 수정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초안확인 -> 수정요청 클릭 수 게시판에 수정사항을 올려주세요
담당자가 확인하여 수정반영 후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3. 인쇄 전에 온라인 초안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나요?
네 온라인 초안을 먼저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실 때 까지 직접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작성] > [초안요청] > [마이페이지] > [초안확인] 

직접 수정이 어렵다면 수정요청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초안수정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4. 이름을 다르게 넣고 싶거나 세례명을 넣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네, 어떠한 내용도 다르게 인쇄가 가능합니다. 

내용이 다르게 인쇄 하셔야 하는 경우 - 이름, 인사말, 피로연, 대절버스 등의 내용이 다를 경우

주문서 작성하실 때 [STEP 1 - 2 카드 인쇄 내용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에서 [인쇄판 추가 ] 버튼을 눌러서 다르게 들어가는 내용이나 세례명 등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세례명을 넣으셔야 하는 경우

주문서 작성하실 때 세례명은 [세례명 표기] 란에 체크 후 기재하시고 개명된 이름 또한 [개명이름] 란에 넣어주세요.
기존에 표기를 넣지 않으셨더라도 초안을 받아 보신 후 수정반영 하시면 초안이 다시 수정됩니다.
1. 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식전비디오는 청첩장 결제 완료 후 무료결제 할 수 있으며 사진과 정보를 업로드 하고 결제 하시면 
결제완료 후 작품에 따라 4~5일 소요됩니다(평일기준)

영상시안등록 완료 시 문자로 안내드리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후 수정을 요청 해 주시면 수정작업 기간이 추가됩니다.
* 여유있게 예식일 2주 전 부터 준비 해 주시면 일정에 차질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2. 음악이나 문구변경 가능한가요?
모바일웨딩영상이나, 식전영상인 경우
각 제품의 영상을 음악에 따라 맞춤제작을 한 것 이므로 음악을 바꾸시면 어울리지 않습니다.
영상의 멘트 또한 신랑신부님 성함과 예식날짜, 웨딩홀 등은 고객님 것으로 진행해드리나
그 외의 문구는 영상에 따라 삽입된 것으로 변경은 어렵습니다.
3. 사진 수가 부족한데 영상제작이 가능한가요?
영상제작에 필요한 사진 수 보다 보유하신 사진이 부족하시면
방향전환, 사진확대, 구도변경 등의 방법으로 중복사용하게 됩니다.
완성 영상에는 최대한 어색해 보이지 않도록 예쁘게 제작 해 드립니다.

* 수량은 맞으나 영상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도 중복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사진으로도 영상제작이 가능한가요?
최신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은 영상제작이 가능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이 화질이 좋지 않아 제작이 어려울 경우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화질이 좋은 사진을 보내 주실 수록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가급적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 혹은 DSLR 혹은 고화질 사진파일을 제공하는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 6이상, 갤럭시6 이상) 사진이 좋습니다.
5. 세로사진이 많은데 영상제작이 가능한가요?
영상은 16:9 가로비율로 제작되기 때문에 가로사진을 보내주신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세로사진은 양 옆으로 여백이 발생하거나 얼굴위주로 클로즈업 하여 넣어드립니다.
얼굴만 클로즈업 된 사진의 경우 위, 아래가 잘려 안보일 수 있으니 피해주시고
전신사진이나 여백이 많은 세로사진은 사용가능합니다

* 2인 이상의 사진인 경우 가급적 얼굴 위치가 중앙에 맞는 사진이 좋습니다.
6. 웨딩촬영 사진이 없는데 영상제작이 가능한가요?
웨딩촬영 사진이 없으셔도 데이트 사진으로 예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단, 가급적 고화질 사진을 부탁드립니다. 예쁜 연애사진을 보내주세요
7. 사진보정도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색보정 및 톤 보정 (영상 편집을 위한 밝기, 배경정리, 컬러, 구도 등 기본보정) 은 예쁘게 무료로 진행 해 드립니다.
대신 얼굴 및 몸매라인( 잡티 제거, 체형보정) 등의 전문보정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8. 영상시안 확인 후 수정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영상등록 이후 수정 요청 시 식전영상은 1회당 1만원의 이용료가 발생됩니다.
(사진교체, 사진순서변경 등의 사진 수정은 10장까지 가능합니다)

완료 (다운로드) 가 이루어진 후에는 환불(취소) 가 불가합니다.
9. 영상시안 확인 후 수정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영상등록 이후 수정 요청 시 식전영상은 1회당 1만원의 이용료가 발생됩니다.
(사진교체, 사진순서변경 등의 사진 수정은 10장까지 가능합니다)

완료 (다운로드) 가 이루어진 후에는 환불(취소) 가 불가합니다.
1. 모바일 청첩장 사용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청첩장 제작 후 예식일로부터 1개월 이후까지 보관됩니다.
2. 모바일 청첩장은 어떻게 만드나요?
청첩장 결제를 완료하시면 모바일 청첩장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양식은 제공되어 있고 안내에 따라 사진과 스킨을 지정해 주시면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청첩장 바로가기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모바일 청첩장 주소는 http://deardeer.kr/회원아이디 입니다.
모바일 인터넷 창에서 위 주소 입력시 모바일 청첩장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4. 모바일 청첩장은 어떻게 발송하나요?
모바일기기에서 접속하신 후 하단에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알리기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SMS등 메세지 보낼 때 이미지가 아닌 링크 주소로 전송됩니다.

공지사항

1. 추석배송 일정 안내

[청첩장 주문 배송마감]
추석연휴 이전 청첩장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9월 11일 오후 3시까지 최종 초안 확정해주세요!


[샘플 주문 배송마감]
-9월 18일 오전 9시 전 주문 완료시 당일에 택배가 출고되나, 택배사의 사정상 연휴 내 수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 9월 17일 오전 9시 주문 완료시) 
-9월 27일부터(연휴기간 접수건) 정상 택배 발송되오며, 주문 물량이 폭주할경우 19 일부터 순차적으로 정상 발송예정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
> 9월 21일 오후 12:00 업무 종료
> 서비스 재개 : 9월 27일 오전 09시 

 


디얼디어 청첩장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2. [디얼디어] 일부 품목 가격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 입니다.

 

일부 품목의 가격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내용 숙지하시어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유의하세요.

 

-적용일시 : 2018.08.31 오전 10시 이후 주문건부터 적용

-품목 상세내용 : 

품목코드 300매 기준가격
변경 전 변경 후
DDC_808 157,500 144,000
DDC_008 236,250 189,000
DDC_009 202,500 162,000
DDC_807 191,250 162,000
DDC_010 225,000 180,000
DDC_801 180,000 167,400
DDC_802 180,000 167,400
*수량별 할인율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오니 구매시 확인하세요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일부 품목 판매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 입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일부 품목 판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판매 중단 안내
-품목 : DDC_835 / DDC_836
-일시 : 2018년 8월 28일 이후 신규 주문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고객님의 상담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카카오톡을 통한 신속한 상담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보다 더 신속하고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현재 제공되고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으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종료 안내
- 종료일 : 2018년 8월 10일(금) 
- 공지내용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 서비스 종료

디얼디어 고객센터 1661-2646 및 1:1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디얼디어 스티커 색상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티커의 색상이 아래의 일정에 거쳐 변경 될 예정입니다. 

■ 스티커 색상 변경 적용 안내
- 샘플용 스티커 변경 : 2018년 6월 27일(수) 배송 건부터 
- 제품용 스티커 변경 : 2018년 7월 03일(화) 배송 건부터


변경 전 색상의 스티커를 샘플로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무료 샘플 서비스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샘플 서비스가 변경 될 예정입니다.

■ 서비스 변경 안내
- 시행일 : 2018년 6월 11일 (월) 
- 변경내용 : 청첩장 무료 샘플 수량 변경 
변경전 변경후
20개 10개

사이트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바른무비 서비스 점검 안내 (5/31)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바른무비 서비스가 5월 31일 (목) 새벽 3시~5시까지 전기 안전검사로 인해 사용이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 서비스 점검 안내
- 기간 : 5월 31일 (목) 새벽 3시 ~ 5시까지 
- 작업내용 : 전기 안전 검사
- 이용불편사항:  
  1) 영상 서비스 제작 및 접속 불가
  2) 영상 고객센터 응대 불가 

▶현재 제공되고 있는 식전영상 "Merry me 2 : 결혼합니다. 시즌2" 영상의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서비스 종료 안내
- 종료일 : 5월 31일 (목)
- 공지내용 : 식전영상 "Merry me 2 : 결혼합니다. 시즌2" 종료 

식전영상 서비스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해 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 휴무일 :  2018년 05월 01일(화)
- 고객센터 : 근로자의 날 시행으로 인한 운영 휴무

05월 02일(수) 영업 개시 이후 최대한 빠르게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축의금 송금 수수료 인상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송금 플랫폼의 수수료 인상으로 인해 토스 축의금 송금 이용료가 5월 26일 00시를 기점으로 1,000원 -> 1,500원으로 적용됩니다.
기존대로 하객분들이 보내실 때의 수수료는 0원이며 편리하게 축의금을 송금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오픈 : 5/26 (토)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식전 영상 서비스 점검 안내 (4/29)

[필독] 바른 무비 식전영상 서비스 안정화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자사 서버 점검으로 인하여 [바른무비 - 식전영상 서비스 제공]이 일정 기간 동안 원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려 사과 말씀 드리며 미리 인지하시어, 점검 일정 이전에 사전 제작 부탁드리겠습니다. 

[DB 점검 시간]
- 2018년 4월 29일 (일) 1일간 

[점검 내용]
-바른무비 시스템 업그레이드

[복구 시간]
-2018년 4월 30일 (월) 내 정상화 복구 예정 

점검 기간 동안 접속 불가 및 제작이 원활하지 않을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할인 쿠폰 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현재 운영되는 '선 할인 쿠폰' 사용 기준이 4/11일 5시를 기점으로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참고해주세요.
변경전 변경후
150매 이하 구매시 5천원 할인 300매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200매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3월 이벤트 디얼디어X발리비키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디얼디어 운영자입니다.
3월 이벤트 '디얼디어X발리비키'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디얼디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자분들께는 문자를 통해 당첨사항 관련하여 안내해드립니다.                            
- 제품 수령 방법은 ‘발리비키’ 사이트에 가입 후 Q&A에 디얼디어 이벤트 당첨자임을 밝히고 성함, 제품명, 사이즈, 연락처, 배송지를 기재해주세요.                            
- 사은품은 파트너사인 ‘발리비키’ 에서 배송되며, 색상은 재고 사정에 따라 임의 변경될 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

13. 긴급전기점검 안내

언제나 디얼디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전기 정기 점검 안내*
2018년 3월 23일(금) 12:00 ~ 14:00 (2시간)

전기 점검 관계로 고객센터 업무가 어려우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 전품목가격 인상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원가 상승으로 인해 일부 제품의 소비자 가격이 인상됩니다.
3월 2일자로 변경 될 예정이니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참고해주세요.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 식전영상 서비스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 입니다.

현재 디얼디어에서 제공되고 있는 필모션의 식전영상 서비스 제공이 2018년 01월 31일 종료되고 디얼디어 식전영상으로 교체 됩니다. 
단, 기존에 필모션의 식전영상 쿠폰을 받으신 회원분들은 서비스 종료 이후에도 계속 사용이 가능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디얼디어가 제공해드리는 새로운 식전영상 서비스는 청첩장 구매(100매이상)시 쿠폰으로 자동 발급됩니다.
식전영상 서비스 사용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이용해 주세요.

언제나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디얼디어 드림.

16. 2018년 가격변동 안내

안녕하세요. 
디얼디어입니다.

최근 부자재의 원가 변동 등의 이유로 전제품의 소비자가격 및 할인율이 인상 혹은 인하되었습니다.

100매 ~ 200매 소량 청첩장 구매가격을 소폭 할인하여 여러가지 청첩장을 구매 하시기에 부담없도록 하였습니다. 
1월 26일 오후 6시를 기하여 제품의 가격 및 할인율이 변경 적용될 예정이며
수량별 할인율의 변동폭이 제품에 따라 상이하오니 꼭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유의하세요.

항상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디얼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문의 / 답변

1 : 1 문의하기
진행
질문유형
제목
삭제
데이터가 없습니다.

카톡 / 인스타그램 상담

1661-2646